성남시 수정도서관

2021년 11월 수정도서관 휴관일 안내 및 10월 시설물 보수실적

카테고리 없음

날씨가 참 쌀쌀해졌습니다~

고객님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2021년 11월 수정도서관 휴관일 안내입니다.

 

11월 휴관일은 변동이 있습니다. 전체 휴관일은 매 주 월요일에서 둘째, 넷째 월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외 월요일은 정기 휴실일로 일반열람실만 개방합니다.

 

 

 

 

 

10월에는 주민복합커뮤니티센터 공사가 진행 중이며 냉각탑 보수/청소 및 자동문 교체 등의 작업을 하였습니다.

 

주민복합커뮤니티공간(구 시청각실) 조성공사

카테고리 없음

주민복합커뮤니티 공간(구 시청각실) 조성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정도서관 개관 당시 시청각실로 꾸며졌던 이 공간은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여러 공연과 강연의 무대로 그 역할을 다 해왔습니다.

 

이제 도서관이라는 공간의 패러다임이 변화되어가고 있는 시대.

앉아서 보고 듣는 공간을 넘어 누구나 편하게 휴식하고 머무를 수 있는 곳으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입니다.

 

'나는 나로 살고 싶다' 수필집 발간!! (2021년 도서관 길위의 인문학 심화과정)

카테고리 없음

'나는 나로 살고 싶다' 수필집 발간!!

(2021년 도서관 길위의 인문학 심화과정)

 

16명의 글쓰기 수강생과 강사님의 마음이 서린 수필집 '나는 나로 살고 싶다'가 발간되었습니다.

 

 

수강생 분들은 생업을 마친 후 피로를 이겨내며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서로의 삶과 이야기를 통해 이해와 공감의 기쁨을 담은 보석과 같은 글들이 나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성남사랑글짓기대회, 송산백일장, 한국방송대학교 문학상 등의 대회에서 수상을 하는 기쁨 또한 덤으로 얻었습니다.

 

 

글쓰기 수업에 참여한 수강생 분들은 ''를 돌아보고 또 내가 지나온 인생길을 돌아보는 두 달 간의 시간을 통해 자신의 작품이 실린 책을 완성할 수 있었고,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었다는 소감을 말씀해 주셨는데요.

다음 번에는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께서, 작가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