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수정도서관

'나는 나로 살고 싶다' 수필집 발간!! (2021년 도서관 길위의 인문학 심화과정)

카테고리 없음

'나는 나로 살고 싶다' 수필집 발간!!

(2021년 도서관 길위의 인문학 심화과정)

 

16명의 글쓰기 수강생과 강사님의 마음이 서린 수필집 '나는 나로 살고 싶다'가 발간되었습니다.

 

 

수강생 분들은 생업을 마친 후 피로를 이겨내며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서로의 삶과 이야기를 통해 이해와 공감의 기쁨을 담은 보석과 같은 글들이 나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성남사랑글짓기대회, 송산백일장, 한국방송대학교 문학상 등의 대회에서 수상을 하는 기쁨 또한 덤으로 얻었습니다.

 

 

글쓰기 수업에 참여한 수강생 분들은 ''를 돌아보고 또 내가 지나온 인생길을 돌아보는 두 달 간의 시간을 통해 자신의 작품이 실린 책을 완성할 수 있었고,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었다는 소감을 말씀해 주셨는데요.

다음 번에는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께서, 작가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