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수정도서관

9월 영화상영

도서관 행사 ♬

○ 상영작 : 호튼

○ 기간/장소 : 9/5, 14:00, 3층시청각실

○ 요약설명 : 전체관람 / 애니메이션 / 86분

먼지보다 작지만 마법보다 환상적인 새로운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눌~루랄라 정글’ 에서 가장 큰 몸집을 가졌지만 티끌보다도 작고 여린 마음을 가진 코끼리 호튼(차태현). 큰 귀로 아주 작은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호튼의 특별한 능력은 어느 날 바람을 타고 들려오는 아주 작은 목소리를 포착한다. 그것은 민들레씨 속 먼지보다 작은 티끌속에 사는 ‘누군가 마을’ 시장님(유세윤) 의 비명! 작지만 처절한 시장님의 S.O.S가 감지된 이상, 마음 착한 호튼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다.
정글 동료들에게 왕따 당하는 설움을 겪으면서도 ‘누군가 마을’을 구하기 위한 강행군을 펼치던 호튼 앞에 이를 방해하는 심술맞은 악당 독수리 블래드가 나타난다. 한편, '누군가 마을'에 큰 위기가 닥쳤다는것을 감지한 시민들은 하나 둘씩 모두 모여 소리를 높여 자신들의 존재를 바깥 세상에 알리려고 하나가 되는데... 과연, 호튼과 시장님은 절대절명의 위기를 넘겨, ‘누군가 마을’ 을 구할 수 있을 것 인가.




○ 상영작 : 명탐정 코난

○ 기간/장소 : 9/12, 14:00, 3층시청각실

○ 요약설명 : 12세이상관람 / 애니메이션 / 106분

IT 회사 신드라 컴퍼니가 개발한 ‘코쿤’이라는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시연회에 참석한 코난. 게임이 시작되기 몇 분 전, 게임개발자인 카시무라가 ‘JTR’이라는 의문의 다잉 메시지를 남기고 살해 당한다. 메시지를 본 코난은 가상 게임 속에 살인 동기가 있을 것으로 직감하고 50명의 아이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인공 두뇌 ‘노아의 방주’의 서버 침입으로 게임은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지게 되고, ‘노아의 방주’는 19세기 전설적인 살인마 ‘잭 더 리퍼’를 이기지 못하면 게임에 참가한 50명의 아이들의 뇌를 전부 손상시키겠다고 협박하는데……




○ 상영작 : 소림소녀

○ 기간/장소 : 9/19, 14:00, 3층시청각실

○ 요약설명 : 12세이상관람 / 코미디 / 106분

중국 소림무술학교에서 수련을 마친 열혈 쿵푸 소녀 ‘린’(시바사키 코우). 절대 무공의 소림 권법을 전파하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꿈을 이루는 과정은 험난하기만 하다. 할아버지가 운영하던 소림 도장은 이미 폐허가 되어 있고, 자신의 옛 스승조차 중국집을 운영하며 소림권을 잊고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던 것. 하지만 결코 포기할 수 없었던 린은 우연히 친구 ‘밍밍’(키티 장)으로 인해 라크로스라는 스포츠를 알게 되고, 라크로스에 소림권을 융합하는 색다른 방법을 시도하기에 이른다. 그리고 라크로스 부원들과 중국집 점원 콤비 ‘틴’(전계문), ‘람’(임자총)과 함께 소림권 전파에 힘쓴다. 그러던 중, 그녀 안에 숨겨져 있는 가공할만한 위력을 느낀 어둠의 세력들이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과연, 그녀는 자신의 절대 무림 신공으로 악의 축인 ‘오바’(나카무라 토오루)를 물리치고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상영작 : 달려라 루디

○ 기간/장소 : 9/26, 14:00, 3층시청각실

○ 요약설명 : 전체관람 / 코미디 / 97분

깜찍발랄 행복 메신저 꼬마 돼지 루디의 가족 만들기 대작전!

엄마를 여의고 아빠 토마스와 단둘이 살아온 니켈은 농장 견학 중에 만난 새끼 돼지 루디를 집으로 데려온다. 출장에서 돌아온 아빠는 새 여자 친구 아냐를 데려오는데, 아직까지 엄마를 잊지 못하는 니켈은 아냐와 그녀의 딸 필리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필리와 니켈은 서로 앙숙이지만 토마스와 아냐의 재혼을 막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한다.
천방지축 루디를 이용해 갖은 말썽을 일으키는 니켈과 필리. 그러던 와중 결혼반지가 사라진 일로 루디는 내쫓길 위기에 처하게 되고 루디를 의심하는 아빠에게 잔뜩 화가 난 니켈은 루디와 함께 가출 한다. 일이 커지게 되자 필리도 니켈을 찾아 집을 떠나고, 이들은 돼지들의 낙원을 향해 무작정 동쪽을 향해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실종 신고된 니켈과 필리에게 거액의 보상금이 걸려 있음을 알아챈 두 악당이 아이들을 납치하는데..